커뮤니티

고객상담전화

010-8917-6802

마루펫 뉴스

애견전문 쇼핑몰은 역시 마루펫~!!

HOME > 커뮤니티 > 마루펫 뉴스

‘힐링퀸’ 코니 탤벗, 유기동물의 겨울나기 위해 내한 공연 실시

  • 마루맘
  • 2014-12-06 13:46:00
코니 탤벗이 출연하는 ‘함께해줘 고마워요 - 마음 나누미 유기동물 겨울나기 프로젝트 콘서트’가 오는 30일 오후 6시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유기동물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고양시키고,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으로 연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코니 탤벗은 지난 2007년 6살의 어린 나이로 영국 TV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4월, 6년만에 다시 찾은 한국 무대에서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기 위해 노란 리본을 착용한 채 무대에 올라 세월호 유가족에 대한 위로를 전했으며, 트위터를 통해 ‘세월호 유가족 지원을 위해 공연 수익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혀 큰 감동을 주기도 했다.

코니 탤벗 외에도 이번 공연에는 인디 걸그룹 ‘바버렛츠’를 비롯해 나인뮤지스의 ‘현아’, ‘배다해’, ‘이사벨’, ‘안드레 황’ 등 평소 유기 동물 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뮤지션들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지난 폴포츠 티켓 매진 사례로 화제가 된 공동 경매(Group Auction) 사이트 ‘올윈’(http://allwin.bid)에서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8만8천원인 티켓을 올윈에서는 최소 4만4천원에서 최대 7만7천원 사이에서 500명에 한해 공동구매 낙찰이 가능하다.

경매는 오는 11월 26일 0시부터 27일 24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다. 올윈의 공동 경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낙찰가가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서 정해지므로 자기가 입찰한 가격보다 공동낙찰자 모두가 더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비딩에 참여한 고객은 자동으로 유기견 겨울나기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최종낙찰가를 맞춘 고객에게는 무료티켓과 코니탤벗 신곡 Gravity CD의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