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객상담전화

010-8917-6802

마루펫 뉴스

애견전문 쇼핑몰은 역시 마루펫~!!

HOME > 커뮤니티 > 마루펫 뉴스

가산 현대아울렛 반려동물축제, 아이러브펫 페스티벌 개최

  • 마루맘
  • 2014-10-08 15:06:00
가산 현대아울렛 반려동물축제, 아이러브펫 페스티벌 개최
  • - I love PET!…“사랑한다면, 지켜주세요!”
 2014년 09월 25일 -- 현대아울렛이 반려동물인구 천만 시대에 맞춰 성숙한 반려동물문화 확립과 동물사랑 캠페인을 바탕으로 9월 27일, 28일 양일 간 현대아울렛 가산점 야외광장에서 ‘아이러브펫 페스티벌(I love PET FESTIVAL)’을 개최한다. (주최: 현대아울렛 | 주관: ㈜푸르름, 애견신문 |후원:(사)동물사랑실천협회협찬)

반려동물 가족과 일반 대중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꾸며질 이번 아이러브펫 페스티벌은 “사랑한다면, 지켜주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동물유기방지, 유기동물 입양 등 동물사랑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아이러브펫 페스티벌은 전세계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동물사랑, 올바른 반려동물문화를 반려동물 가족 및 일반 대중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에 동물사랑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를 위해 적극적인 동물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동물사랑실천협회가 후원사로 함께 한다.

현대아울렛 가산점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메인쇼를 비롯한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 된다. 인기 애견패션브랜드 쥬니벨이 Fashion King(애견 패션왕)이라는 타이틀로 애견패션쇼를 진행하며, My Pet Story(운명처럼 널 사랑해) 캠페인 토크쇼에서는 유기동물에서 평생을 함께할 가족의 일원으로 소중한 인연을 맺은 반려동물과 그 가족을 초대해 특별한 사연을 나눈다. 여기에 (사)동물사랑실천협회 관계자가 자리하여 동물보호 및 구조활동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패션쇼와 토크쇼는 27일, 28일 각각 오후 3시와 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동물사랑 캠페인의 뜻을 모아 (사)동물사랑실천협회와 기호찬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된 LOVE FOREVER展 유기동물 캠페인 사진전에서는 유기동물과 함께한 스타(황정민, 다니엘 헤니, 박수진, 다나) 사진을 비롯하여 입양을 기다리는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이 전시된다. 유명 펫 브랜드 산업전인 러브마켓에서는 가필드넷, 강쥐님수라상, 바리스, 아미오, 아이앤지메딕스, 쥬니벨, 퍼피엔느, 하성전자 등 대표적인 펫 브랜드가 참여하여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 및 판매하며, 국민카드 반려愛 카드도 함께 한다. 러브마켓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의 일부는 (사)동물사랑실천협회에 기부 된다.

반려동물을 둔 가족이라면 27일에는 반려견훈련상담(퍼펙트독 애견훈련학교_ 권순호 소장), 28일에는 반려동물 진료상담(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 박천식 원장)을 서비스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사)동물사랑실천협회 부스에서는 자원봉사, 유기동물 입양, 후원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며, 이 밖에도 동물사랑 캠페인과 함께하는 장영호 손글씨 이벤트(28일, 일요일 오후 2시)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마련되어 가을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행사명 아이러브펫 페스티벌(I ♥ PET FESTIVAL)
일 시 9월 27일(토) ~ 28일(일) 11:00~21:00
장 소 현대아울렛 가산점 1층 옥외 특설무대 및 행사장
구 성 펫산업전(패션쇼/마켓/이벤트) 동물유기방지 캠페인(토크쇼/사진전/나눔)
주 최 현대아울렛
주 관 ㈜푸르름, 애견신문
후 원 (사)동물사랑실천협회
협 찬 가필드넷/강쥐님수라상/바리스/아미오/아이앤지메딕스/쥬니벨/ 퍼피엔느/
하성전자/ 국민카드/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퍼펙트독 애견훈련학교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