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견전문 쇼핑몰은 역시 마루펫~!!
HOME > 고객센터 > FAQ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 2014-10-09 20:06:00
1. 상품 수령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 환불 및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2.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3.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박스 개봉 후 사용으로 인한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되었을 경우)
4. 상품을 사용하여 문제가 일어난 경우라도 기간이 너무 오랜 지난 경우나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타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5.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6.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7.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상품의 경우
8. 태그가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태그를 제거했을 경우
9. 주문제작 과정을 거치는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
2.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3.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박스 개봉 후 사용으로 인한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되었을 경우)
4. 상품을 사용하여 문제가 일어난 경우라도 기간이 너무 오랜 지난 경우나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타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5.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6.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7.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상품의 경우
8. 태그가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태그를 제거했을 경우
9. 주문제작 과정을 거치는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
게시글 공유
URL복사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