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상담전화

010-8917-6802

FAQ

애견전문 쇼핑몰은 역시 마루펫~!!

HOME > 고객센터 > FAQ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12 할인쿠폰 사용방법 photo 2015-07-28 hit899
상품선택후에 상풍상세보기에 쿠폰사용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매하기 클릭하시면 할인가격으로 구매가능하십니다

 
11 사은품은 언제 주나요?? 2014-10-09 hit965

저희 마루펫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드리립니다.

마루펫 이벤트 사은품 이벤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사은품은 회사 사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10 펫점수(포인트)는 무엇입니까? 2014-10-09 hit999

상품후기를 작성, 게시판 글쓰기, 우리아가 뽐내기등

각종 이벤트 및 게시판 글쓰기에 부여되는 포인트로서

적립된 펫점수(포인트)는 환전소를 통해 펫코인(적립금)으로 환전 하여

현금처럼 물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하십니다.

또한 현금할인 이외에도 포인트로 인한 이벤트 공모등 다양한 포인트

사용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9 펫코인(적립금)이 무엇입니까? 2014-10-09 hit1156

마루펫에서는 펫코인(적립금)은 쇼핑몰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상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펫코인 적립은 추천인제도와 각종 이벤트를 통해

펫코인을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제도를 통한 적립금은, 마루펫의 추천인이 되셨을때

회원가입시 1,000원를 적립해 드리며, 추천해주신 회원님이 구매한

금액의 1%를자동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게시판에 글을 작성 하거나, 이벤트를 통해 적립하신

포인트를 환전소를 통해 펫코인(적립금)으로 환전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8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죠? 2014-10-09 hit1069

마루펫 고객센터
1644-8872


[상담시간]

평일 - 오전 9:30 ~ 오후 18:00

토요일 - 오전 9:30 ~ 오후 12:30

단,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7 장바구니에 주문내용이 없어요? 2014-10-09 hit941

마루펫에서는 장바구니까지만 담으시고 로그아웃 하시거나 컴퓨터를 끄시거나
24시간이 지난후엔 장바구니 목록이 자동 삭제 됩니다.


평소 쇼핑하시고픈 제품이 있으시면 [관심상품(위시리스트)]에 제품을 저장하시고 쇼핑 원하실때 [장바구니]로이동시켜 주문하시면 됩니다.
 

단, 품절된 상품은장바구니로 이동이 안되며, 가격이 변동되면 위시리스트의 예전 가격도 변동됩니다.

6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2014-10-09 hit1037
1. 모든 반품 및 환불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후 7일 이내에만 처리가능합니다.

(배송후 7일이 지나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꼭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2.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파손/손상된 경우, 제조사 불량 상품인 경우, 주문하신 내역과 틀리게 발송된 경우

또는 마루펫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상품(샘플/사은품제외)이 배송 된 경우 마루펫이 배송비 부담 (단, 상품인도후 24시간 이내 통보시에만 가능합니다)

3. 상품의 용기나 상태불량으로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상담원과 문의를 한 후 교환을 해 드립니다.( 배송비는 마루펫에서 부담)

4. 상품에 아무런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하 고자 할 때는 상품의 포장 등이 전혀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이 때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셨거나 본인의 부주의로 파손되어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는 불가능)

*주의사항:오배송,파손,내용물유출,불량 등 강아지대통령이나 택배사의 실수로 인해 교환해야 하는 경우 원래 주문하신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즉, 다른 제품이나 다른 색상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5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2014-10-09 hit1074
1. 상품 수령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 환불 및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2.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3.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박스 개봉 후 사용으로 인한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되었을 경우)

4. 상품을 사용하여 문제가 일어난 경우라도 기간이 너무 오랜 지난 경우나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타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5.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6.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7.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상품의 경우

8. 태그가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태그를 제거했을 경우

9. 주문제작 과정을 거치는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
4 배송되는 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2014-10-09 hit963
발송완료는 마루펫 물류센터에서 주문하신 제품을 택배사에 배송 의뢰한 단계이기 때문에 배송완료 후 제품을 받아 보시려면 1~3일(공휴일 제외, 업체 직배송은 7일~10일)정도가 걸립니다.

대부분 지역은 2~3일 안에 배송이 완료되며 그 외 업체 직배송과 도서 산간 지역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발송완료 메일을 받으시고 3일이 지난 후에도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1644-8872)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 휴일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2014-10-09 hit951

택배업체는 법정 공휴일 및은 모두 휴무이기 때문에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만,토요일 배송은 평일과 마찬가지로 정상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 배송현황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2014-10-09 hit988

마루펫 홈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마루펫에서 출고한후 배송완료 후 확인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는
해당 기사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완료일로부터 2~3일이 지났는데도 상품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8872)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단, 업체배송인 경우 2~10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1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2014-10-09 hit956

저희 마루펫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이며,

3만원 미만시 2,500원이 추가됩니다.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당일배송 원칙)

전국 어디라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 배송료는 최종 결제금액에 자동으로 포함되므로 별도로 계산, 지불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