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애견전문 쇼핑몰은 역시 마루펫~!!
HOME > 고객센터 > FAQ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2 | 할인쿠폰 사용방법 photo | 2015-07-28 | hit899 | |||
11 | 사은품은 언제 주나요?? | 2014-10-09 | hit965 | |||
저희 마루펫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드리립니다. 마루펫 이벤트 사은품 이벤트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사은품은 회사 사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
||||||
10 | 펫점수(포인트)는 무엇입니까? | 2014-10-09 | hit999 | |||
상품후기를 작성, 게시판 글쓰기, 우리아가 뽐내기등 각종 이벤트 및 게시판 글쓰기에 부여되는 포인트로서 현금처럼 물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하십니다. 사용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
||||||
9 | 펫코인(적립금)이 무엇입니까? | 2014-10-09 | hit1156 | |||
마루펫에서는 펫코인(적립금)은 쇼핑몰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상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펫코인 적립은 추천인제도와 각종 이벤트를 통해 펫코인을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1,000원를 적립해 드리며, 추천해주신 회원님이 구매한 금액의 1%를자동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게시판에 글을 작성 하거나, 이벤트를 통해 적립하신 포인트를 환전소를 통해 펫코인(적립금)으로 환전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
8 |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죠? | 2014-10-09 | hit1069 | |||
마루펫 고객센터 |
||||||
7 | 장바구니에 주문내용이 없어요? | 2014-10-09 | hit941 | |||
마루펫에서는 장바구니까지만 담으시고 로그아웃 하시거나 컴퓨터를 끄시거나
단, 품절된 상품은장바구니로 이동이 안되며, 가격이 변동되면 위시리스트의 예전 가격도 변동됩니다. |
||||||
6 |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 2014-10-09 | hit1037 | |||
1. 모든 반품 및 환불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후 7일 이내에만 처리가능합니다.
(배송후 7일이 지나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꼭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2.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파손/손상된 경우, 제조사 불량 상품인 경우, 주문하신 내역과 틀리게 발송된 경우 또는 마루펫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상품(샘플/사은품제외)이 배송 된 경우 마루펫이 배송비 부담 (단, 상품인도후 24시간 이내 통보시에만 가능합니다) 3. 상품의 용기나 상태불량으로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상담원과 문의를 한 후 교환을 해 드립니다.( 배송비는 마루펫에서 부담) 4. 상품에 아무런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하 고자 할 때는 상품의 포장 등이 전혀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이 때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셨거나 본인의 부주의로 파손되어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는 불가능) *주의사항:오배송,파손,내용물유출,불량 등 강아지대통령이나 택배사의 실수로 인해 교환해야 하는 경우 원래 주문하신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즉, 다른 제품이나 다른 색상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
||||||
5 |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 2014-10-09 | hit1074 | |||
1. 상품 수령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 환불 및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2.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3.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박스 개봉 후 사용으로 인한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되었을 경우) 4. 상품을 사용하여 문제가 일어난 경우라도 기간이 너무 오랜 지난 경우나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타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5.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6.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7.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상품의 경우 8. 태그가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태그를 제거했을 경우 9. 주문제작 과정을 거치는 제품을 주문했을 경우 |
||||||
4 | 배송되는 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 2014-10-09 | hit963 | |||
발송완료는 마루펫 물류센터에서 주문하신 제품을 택배사에 배송 의뢰한 단계이기 때문에 배송완료 후 제품을 받아 보시려면 1~3일(공휴일 제외, 업체 직배송은 7일~10일)정도가 걸립니다.
대부분 지역은 2~3일 안에 배송이 완료되며 그 외 업체 직배송과 도서 산간 지역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발송완료 메일을 받으시고 3일이 지난 후에도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1644-8872)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3 | 휴일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2014-10-09 | hit951 | |||
택배업체는 법정 공휴일 및은 모두 휴무이기 때문에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
2 | 배송현황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 2014-10-09 | hit988 | |||
마루펫 홈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완료일로부터 2~3일이 지났는데도 상품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1644-8872)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
1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2014-10-09 | hit956 | |||
저희 마루펫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이며, 3만원 미만시 2,500원이 추가됩니다. |